팝 뮤직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선사 시절

소개

마이클 잭슨은 미국의 팝 뮤직의 황제로 불리며, 미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사로잡은 대표적인 팝 스타이다. 그의 영향력은 여전히 감히 침묵할 수 없는 엄청난 규모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의 최초의 성공은 80년대 초반이었고, 그 당시 오리지널하고 색다른 팝 뮤직 스타일로 많은 팬들을 끌어들였습니다. 그의 음악은 감동과 즐거움, 그리고 새로운 감정을 소비자들과 공유하며 가장 많은 팬들을 끌어모았습니다. 마이클 잭슨의 선사 시절을 떠올리면 그리고 앞으로 배울 수 있는 것들이 무한한 것 같습니다.

 

팝 뮤직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선사 시절
-쥬크박스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상세설명

1. 마이클 잭슨의 출생

마이클 잭슨은 1958년 8월 29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출생으로 미국의 팝 음악가로 대표되는 인물입니다. 그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연주하는 메이저 아티스트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그는 가장 유명한 송과 같은 ‘비틀즈 오브 비디오’, ‘비틀즈 오브 비너스’ 등의 히트 송들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는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흥행성이 뛰어난 가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상대방에게 영감을 주는 인물로 유명합니다.

 

2. 첫 번째 음반 발표

마이클 잭슨은 1979년에 데뷔 음반 ‘Off The Wall’을 발표하기 전까지는 댄스 뮤직 팀인 ‘The Jackson 5’의 리더로 활동했습니다. 그는 비록 소속의 레코드 레이블의 지지를 받지 못했지만, 그는 비기너의 이름을 명성을 얻기 위해 힘쓰고 있었습니다. 그가 발표한 첫 번째 음반은 전 세계적으로 베스트 셀러로 인정받았고, 가장 많이 팔린 음반으로 등극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음반은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뮤직 스타일을 보여주며 영감을 주었고, 그의 대단한 통합 능력을 보여줬습니다. 비록 마이클 잭슨이 주목받은 가장 중요한 사건은 그가 통합하는 여러 스타일들이었지만, 그의 첫 번째 음반 발표는 마이클 잭슨의 팝 뮤직 황제로서의 인생을 시작으로 하였습니다.

 

3. 마이클 잭슨의 대표곡

마이클 잭슨의 대표곡을 생각하면,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 기분이 들 것이다. 마이클 잭슨의 대표곡으로는 극도로 인기를 끌었던 ‘비틀즈 비밀’, ‘나는 사랑해’, ‘스며들다’, ‘여보세요’, ‘사랑해 미안해’, ‘내 손을 잡아’, ‘기억해줘요’ 등이 있다. 그리고 전 세계에서 박제를 받는 대표곡은 마이클 잭슨의 대표곡 중 가장 유명한 곡인 ‘태양은 가득히’, ‘비틀즈 걸’, ‘나는 노래한다’, ‘나는 나를 사랑한다’ 등이다. 그래서 이런 마이클 잭슨의 대표곡들을 들으면 각성하는 기분과 행복한 느낌이 전해지는 것 같다.

 

4. 마이클 잭슨의 성공

마이클 잭슨은 1980년대 음악 역사에 남겨질 수 있는 가장 영향력 있는 음악가 중 하나입니다. 그가 선사한 팝 뮤직은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음악 장르가 되었습니다. 그의 성공은 여러 가지 요인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가장 먼저 마이클 잭슨은 흥미로운 음악 스타일과 색다른 악보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는 오리지널하고 새로운 사운드를 창조하기 위해 열정적으로 노력했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결합하여 감성적인 곡들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마이클 잭슨은 타인과 공동 작업을 통해 많은 음악가들과 협력하여 음악의 질을 높였습니다. 그는 주변 사람들과의 협력을 중요하게 여기며, 이를 통해 더욱 생동감 있고 정교한 음악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마이클 잭슨은 그의 열정과 끈기로 팝 뮤직의 가장 영향력 있는 음악가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그는 매우 작은 시작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다채로운 사운드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5. 마이클 잭슨의 영향

마이클 잭슨은 팝 뮤직의 거대한 황제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그의 음악 기획과 연주, 사운드 엔지니어링, 악기 연주 등의 다양한 능력으로 인해 팝 뮤직은 그가 전해 주는 스타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마이클 잭슨의 영향력은 그가 음악에서 전해 온 감성의 정감과 생각으로부터 시작됩니다. 그의 감성은 소년들과 청소년들의 심장을 울리고, 그들의 꿈과 소원을 응원하며 그들의 인생을 밝게 빛나게 합니다. 마이클 잭슨의 영향이 이렇게 크게 느껴지는 것은 그의 음악과 감성이 전해온 말이 바로 그런 이유입니다.

 

팝 뮤직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선사 시절
2-쥬크박스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종합

마이클 잭슨은 전세계의 팝 뮤직의 황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음악은 영화로 바뀌기도 했고, 시대를 초월하는 강력한 메시지와 음악의 매력이 방대한 멤버들과 함께 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영원한 인상을 남기고 있습니다. 마이클 잭슨의 선사 시절은 팝 뮤직과 역사적 사건들이 가득하고 다채로운 에티켓이 놓이는 80년대에 속합니다. 마이클 잭슨의 명곡들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찾아보는 곡들이죠. 그는 영국, 미국, 유럽 등 다양한 나라에서 각각 다른 이름으로 인정받았고, 전 세계 각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마이클 잭슨의 음악과 메시지를 기억하고 있습니다. 마이클 잭슨의 선사 시절을 기억하면서 이 기분전환의 시간을 보내보는 것 역시 좋은 거 같습니다.